안마방 전화방 단속 겁 안 난다? < 사회 < 기사본문 충북인뉴스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친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도교육청은 이 사업의 검토 과정에서 의료법 위반 소지와 지역 정서에 따라 오해의 소지가 크다는 부분을 사전에 인지했지만, 추진을 강행한 셈이다.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경우 어느 부서의 누가 몇 시에 예약했는지 공개될 소지가 커 하위직 공무원들은 눈치를 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구매 및 상세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를 클릭해 주신다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또한 "윤석열 대통령은 한반도의, 대한민국 영토와 바다를 더럽히는 오염수 방출은 절대 안 된다고 천명하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안전성 검증 없는 해양투기는 결코 반대한다. 철저한 안전 검증을 시행하라"며 "국민의 권력을 위임받은 국민의 대리인이니까 국민을 존중하고 국민의 생명과 민생을 지키고 경제를 망치는 일본의 행위에 대해 강력히 항의하라고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이 돈이 아까워 핵 오염수를 앞바다에 버리려고 한다"며 "'대한민국 영토, 대한민국의 이 청정 바다를 오염시키는 것은 대한민국 주권을 침해하는 것이다. 결코 허용할 수 없다' 이렇게 말해야 하지 않냐"고 강조했다. 나아가 "정확히 말하면 핵 오염수가 아니라 핵물질에 노출된 핵폐기물이다. 핵 오염수도 완화된 표현인데 이걸 처리수라고 하면서 괜찮은 것처럼 말하는 괴담을 퍼뜨리는 자들이 누구냐"며 "적반하장 국민의힘이다. 뻔뻔해도 이렇게 뻔뻔할 수가 없다"고 비판했다. 이 대표는 "나라가 어려울 때 나라를 지킨 것은 힘없는 백성이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위기에 처했을 때 민주주의를 만든 것도, 지켜온 것도 바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며 "이 상황에서 대한민국을 지켜낼 사람은 권력자가 아니라 국민이다. 국민이 나서 싸워야 한다"고 촉구했다.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이는 우리 방송이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가정폭력을 불필요하게 선정적으로 묘사, 보도하거나 피의자의 변명이나 거짓에 가까운 발언 등에 방점을 찍어서 보도하면서 이들 행위를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하지 말아야한다는 취지입니다. 이영학 씨 의붓아버지의 일방적 주장을 이처럼 단독으로 보도한 채널A의 행태나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식의 TV조선의 보도는 이러한 양성평등 조항의 개정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입니다. ‘키o방’ 등 유사성행위 업소 자체는 불법이 아니라서 괜찮다고 인지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유사성행위 업소에서 성매매 혹은 유사성매매가 적발되지 않더라도, 그 업주를 처벌하는 법이 존재한다. 따라서 사실상 유사성행위 업소도 성매매 업소와 마찬가지로 그 존재 자체가 불법이나 다름없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 이 씨는 'VIP 코스를 2회 이상 이용할 경우 최고급 리무진으로 픽업해준다'는 등 조건을 내걸기도 했다. CBS노컷뉴스 취재결과 이 씨는 강남 선릉역 일대에서 1인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 각종 안마업소 홍보사이트에도 자신의 업소를 홍보해왔다. 딸 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최근까지 서울 강남 일대에서 1인 퇴폐 안마방을 운영한 것으로 확인되는 등 그의 이중생활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국정감사 준비로 한동안 야근에다 신경까지 쓰니 몸도 피곤하고 머리도 엄청 무거웠는데, 서비스(안마)를 받고 났더니 한결 나아진 것 같습니다."


가족분들께서도 사실을 아셨으니 아버님도 더 이상은 안마방에 다니시지 않으실거고, 그 점 하나로 아버님에게 미움을 드리기보단 그 외의 점들을 생각하고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셨을 아버님께 용서라는 것을 한 번 건네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경찰이 업소에서 한창 단속을 진행하고 있을 때 갑자기 김씨에게서 압수한 휴대전화가 울리며 액정 화면에 ‘모범택시’라는 문구가 떠올랐다. 경찰은 성매수남을 싣고 온 택시로 보고 곧장 업소 밖으로 뛰쳐나가 주변을 뒤졌다. 하지만 단속 사실을 알아챈 듯 업소를 방문하려던 사람은 그대로 사라졌다.


특혜 입원과 관련해 수술이 시급하다는 담당 군의관님의 의견과 민간병원 및 대학병원 의사 분들의 일치된 소견 하에 군법과 절차에 따라 어깨와 발목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부상 없이 입원했다는 것'도 '6개월간 1인실에 입원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안마방 출입' 논란과 관련해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무단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후배 가수인 P씨에게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통해 P씨가 박군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이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내가 악플러들 때문에 못 살 거 같아서 그렇다. 예전 활동 영상들에 악플이 심하게 달리더라. 내가 왜 이런 욕을 얻어먹어야 하나. 일상생활을 못하고 있다. 불안 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왔다"며 약 봉투를 보여주기도 했다.


1995년 8월에는 뉴델리 인근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로 358명이 사망하기도 했다. 인도에서는 매일 인구 1200만 명 이상이 열차 1만4000량에 탑승한다. 세븐은"3년 전 군 복무 당시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에 대해서는 언젠가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라면서"방송을 재개하면 말할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가 열애설 기사가 났다. 너무 혼란스러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오피스타 서울오피 서울오피 오피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